연간 소득을 얼마로 보고해야 합니까? 누가 과세해야 합니까? 말레이시아 세금 환급 조건 2026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는 단계를 이해하기 전에 먼저 세금 신고 기준을 충족하는지 알아야 합니까?

马来西亚과세 대상 연 소득은 얼마입니까?

실업 상태이거나 직업이 없는 경우 세금 신고를 해야 하나요?

이미 소득세 신고를 했다면 현재 취업하지 않았더라도 계속 소득세 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추적이 됩니다.

  • 이것은 단순한 세금 신고서이기 때문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한다고 해서 반드시 세금을 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면 귀하의 개인 정보가 지워지고 당국이 귀하에게 가지 않을 것입니다.
  • 말레이시아에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때 양식 BE의 소득에 대해 RM0만 작성하면 됩니다.

이전에 일한 적이 없지만 현재 일하고 있고 소득이 있는 경우 회사에서 EA 양식을 제공했으며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말레이시아 세금 신고, 납세 조건

다음과 같은 경우 세금을 신고하고 납부해야 합니다.

  1. CPF를 공제한 연간 소득은 RM34,000 이상(월 약 RM2,833.33)입니다.
  2. 과세 연도 동안 최소 182일 동안 말레이시아에 머물렀습니다.
  • 말레이시아의 개인 소득세 신고는 일반적으로 다음 해 XNUMX/XNUMX분기에 시작됩니다.
  • 즉, 2025년에 신고하는 세금은 2024년 소득을 기준으로 합니다.
  • 말레이시아 국세청에서 지정한 세금 신고 마감일은 일반적으로 몇 개월입니다.
  • 소득세 신고를 완료하는 데 몇 개월 밖에 걸리지 않으므로 모든 급여 명세서, EA 양식 및 세금 공제 영수증을 미리 보관해야 합니다.
  • 기한이 지난 후에 세금보고를 하면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또한 소득공제를 과소신고하거나 과소신고를 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솔직하게 말씀해 주십시오.

말레이시아 개인 소득세 신고는 LHDN의 ezHASIL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LDHN 지점에서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누가 세금을 신고해야 합니까?

  • 이주 노동자 또는 고용주는 2025년 3월 1일부터 2024년 소득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양식 E 제출 마감일은 3월 31일입니다.
  • BE 마감일은 4월 30일입니다.
  • Form B와 P의 마감일은 6월 30일입니다.
  • BT, M, MT, TP, TF 및 TJ 양식 제출자(비상인)의 마감일은 4월 30일입니다.
  • 사업세 신고 마감일은 6월 30일입니다!

말레이시아 LHDN 공식 세금 환급 일정

다음은 LHDN Malaysia의 공식 소득세 신고 일정입니다▼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려면 연간 소득이 얼마나 되어야 합니까? 말레이시아 세금 신고 조건은 누구입니까?

LHDN 공식 소득세 신고 일정표 2

  • 일을 하든 사업을 하든 세무 보안을 위해 가장 간과할 수 없는 것은 '납세'와 '납세'다.
  • 2025년 3월 1일부터 2024년 소득세 신고 필수!
  • 연체하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다음은 말레이시아의 세금 신고 마감일 입니다.

  1. 양식 E – 회사는 해당 연도 직원의 총 임금을 세무서에 보고합니다. – 3월 31일 이전
  2. 양식 BE – 개인 시간제 소득, 사업 없음. – 4월 30일 이전
  3. 양식 B – 개인 사업, 클럽 등 – 6월 30일 이전
  4. 양식 P – 파트너십 – 6월 30일 이전
  • *e-Filling을 사용하여 추가 15일 세금 신고 마감일을 받으십시오.

말레이시아 개인소득세율▼

말레이시아 개인 소득세율

말레이시아에서 세금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말레이시아 세금 신고서는 Nombor Pin에 먼저 신청해야 합니다.

온라인 세금 신고 계정을 위한 Nombor Pin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단계: LHDNM Maklum Balas Pelanggan 공식 웹사이트 방문 ▼

2단계: “Permohonan Nombor PIN e-Filling”을 클릭하세요 ▼

2단계: “Permohonan Nombor PIN e-Filling”을 클릭하세요. 

3단계: 개인 소득세 신고서 제출: "Borang CP55D"를 클릭하여 양식을 다운로드하세요 ▼

3단계: 개인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하세요. "Borang CP55D"를 클릭하여 양식을 다운로드하세요.

4단계: “Seterusnya”를 클릭하세요 ▼

4단계: "Seterusnya"를 클릭하세요 

5단계: 기본 정보를 입력하세요 ▼

5단계: 기본 정보를 입력하세요

6단계: 작성 완료된 Borang CP55D 양식을 업로드하세요.

7단계: " 제출 "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

7단계: "제출"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8단계: 16자리 전자 신고 PIN 번호를 받게 됩니다.

9단계: ezHasil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로그인 클릭 Kali Pertama ▼

9단계: ezHasil을 방문하여 Login Kali Pertama를 클릭하세요.

10단계: 전자신고 PIN 번호를 입력하고 안내에 따라 전자 세금 등록을 완료하세요. ▼

10단계: 전자신고 PIN 번호를 입력하고 안내에 따라 전자 세금 등록을 완료하세요.

11단계: 전자 신고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12단계: 세금 신고를 위해 보랑 소득원을 선택하세요.

  • e-BE = 시간제 근로자
  • eB= 사업가

13단계: 전자신고서를 작성하세요. 소득세 신고를 위한 전자신고서 작성 방법은 아래 튜토리얼을 참고하세요. ▼

14단계: 프로젝트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고 완료하세요.

Chen Weiliang의 블로그( https://www.chenweiliang.com/ ) 에 공유된 "연간 소득은 얼마여야 세금 신고가 가능한가요? 누가 세금을 신고해야 하나요? 2026년 말레이시아 세금 신고 요건"이라는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 링크( https://www.chenweiliang.com/cwl-27251.html )를 자유롭게 공유해 주세요.

더 많은 숨겨진 트릭을 알아보려면🔑 Telegram 채널에 가입하세요!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하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유와 좋아요는 저희의 지속적인 원동력이 됩니다!

 

发表 评论

您的邮箱地址不会被公开。必填项已用*标注

위쪽으로 스크롤